공지사항자료실자주묻는 질문(FAQ)

HOME   >   게시판   >   공지사항
No. 637
제목 [입사공지]2018학년도 동계방학 제2기숙사 식당 정기식 신청안내 조회수 1,531
이름 관리자 등록일 2018-11-26
2018학년도 동계방학

2기숙사 식당 식비 납부 안내문
 
1. 식당 이용 안내
· 정기식 식사는 3가지 유형으로 운영됩니다.(11/12/13)
· 2기숙사 입사생은 가격 할인의 혜택이 있는 3가지 유형 중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    유형에 맞게 정기권 카드가 발급될 예정입니다. 카드를 리더기에 입력하면 해당일, 해당 식사 시간에 사용할 수 있는  식권이 발행되어 그 식권으로 식사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리더기에서 발급된 식권의 경우, 정해진 식당 이용 시간이 지나면 사용할 수 없습니다.)
· 정기식을 선택하지 않을 경우, 현장에서 자유식 식권을 구매하여 식당의 이용이 가능합니다.
·    식비 납부 후 최초 카드 발급 시 카드보증금(5,000,현금)을 가져오시면 식사시간내에 식당 카운터에서 카드를 발급 해드립니다. (식사카드 훼손시 보증금 반환 불가.)
·    발급된 카드는 본인 외 사용금지입니다.
 
2. 식당 이용 기간
· 2018년 12월 31일 월요일 아침식사부터 2019년 2월 15일 금요일 저녁식사까지
· 총 식당 이용 일수: 44
월별
이용 일수
12월
1일
1월
22
2월
8일
· 방학기간 주말(,일요일) 및 공휴일은 식당의 운영이 없습니다.
· 11(신정) 공휴일로 인하여 식당 운영이 없습니다.
· 2월 4일 ~ 2월6일까지 설날연휴로 인하여 식당 운영이 없습니다.
3. 식당 이용 시간
· 아침  8:00~9:00
· 점심 11:30~14:30
· 저녁 17:30~18:50
· 저녁 식사 시 정해진 시간을 지켜주시기 바랍니다.
 
4. 식비 안내
· 정기식 유형별 납부 금액 (카드보증금 5,000원제외)
구분
정기식
정기식
정기식
자유식
끼니
13
(총 93)
12
(총 62)
11
(44)
 
단가/1
2,900
[정가대비 1,000원 할인]
3,400
[정가대비 700원 할인]
3,600
[정가대비 500원 할인]
4,200
이용 안내
3식 모두 이용
3식 중 2식이용
3식 중 1식 이용
현장구매
총 납입금액
269,700
210,800
111,600
 
 
5. 납부 안내
· 식비 입금 계좌: 기업은행 613-001261-01-028 [예금주: ()한돌개발]
· 입금자명: 학과/학년/성명 (: 경영2홍길동) 반드시 본인 이름으로 입금 부탁드립니다.
            (학과명 입력 시 학과명이 길 경우 2~3자로 줄여서 기입 부탁드립니다.
            :산업디자인학과산디)
· 타인 명의(: 부모님)로 입금 시, 입금 확인이 어렵습니다. 이럴 경우 영양사실로 미리
  연락을 주셔서 입금자명의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 납부 금액: : 269,700: 210,800: 110,600
· 납부 기간: 2018년 1210() ~ 2018년 12월 20(목)
· 납부금액, 기간 확인 후 정확한금액을 입금 해주시기 바랍니다.
   
6. 환불 안내
· 식비 환불은 입실 취소 및 중도 퇴실 시에만 학교 측과 협의된 환불 규정에 따라 이루어집니다.
· 퇴실일을 기준으로 하여 급식 시작일 부터 퇴실일 까지 이미 식사가 진행된 날짜를 제외한 나머지
  일수에서 공제액을 적용한 뒤에 환불이 이루어집니다.
· 환불 관련 문의는 식당으로 해주시기 바랍니다.
· 환불신청 가능기간 : 20192118:00까지 입니다. 이후에는 신청이 불가합니다.
 
7. 기타 안내
· 기숙사 입실 후에는 식사유형 변경 및 식사취소가 불가합니다. 정기식 선택 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추가신청 기간은 따로 없습니다. 기간 내에 입금해주시기 바랍니다.
· 자세한 사항은 식당 영양사실로 문의바랍니다. 02-320-2451, 02-325-0712)
 
홍익대학교 제2기숙사 학생식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