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자료실자주묻는 질문(FAQ)

HOME   >   게시판   >   공지사항
No. 639
제목 [안내]2018학년도 2학기 기숙사 짐보관실 운영안내 조회수 1,021
이름 관리자 등록일 2018-12-10
첨부
짐 보관실 운영 안내



1. 보관 가능 시간

날  짜
1215~ 1222
시  간

17:00
20:00
 
2. 이용 요금

기  간
1~14(2)
15~30(1개월)
방학기간
요  금
(박스 1개당 요금)
5,000
10,000
20,000
 
3. 신청방법 : 해당 기숙사 행정실에서 신청서 수령 후 짐 보관 시 제출
4. 운영 세칙
짐 보관실은 기숙사생이라면 누구나 사용 가능합니다.
보관은 외국인 학생에게 우선권이 주어집니다.
짐은 박스 또는 캐리어 포장이 필수이며, 포장되어있지 않을 경우 보관할 수 없습니다.
보관할 수 있는 최대 수량은 우체국 6호박스(52 × 48 × 40) 기준 3Box입니다.
모든 짐에는 이름, 학과, 학번을 찾기 쉽도록 잘 보이는 곳에 부착합니다.
짐 보관 시 물품 파손은 기숙사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보관 기간 내에 찾아가지 않은 물품은 폐기처분합니다.
다음 물품 보관은 제한합니다.
  ex) 라이터, 스프레이 등 인화물질 / 음식물 등 부패위험이 있는 물품
 
기숙사 행정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