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퇴 사 안 내 ※
2019학년도 하계방학 기숙사 입사자의 퇴사일정과 절차를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해당 사항을 숙지하여 퇴사업무가
원활하게 진행될 수 있도록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퇴사일 : 2019년 8월 24일(토)
① 2019학년도 2학기에 거주하게 되는 학생도 전원 퇴사해야합니다.
② 퇴사시 모든 개인물품은 정리하여 빼 주어야합니다.
(단, 2학기 거주자는 짐보관실 규정에 맞게 팩킹한 짐에 한하여 청소기간 동안 무
료보관 가능합니다. 1인 3Box이하만 가능.)
2. 퇴사절차
① 방 정리 및 비품/시설의 이상 유무 확인
② 최종 정리후 사진 촬영
※ 사진예시는 기숙사 홈페이지 게시판에서 확인 가능
③ 청소상태 검사(행정실에서 사진으로 확인)
④ 퇴사신청서, 카드 반납 및 보증금 환급
★ 위 절차를 모두 완료 후 퇴사 가능합니다.
3. 유의사항
① 퇴사이후 청소상태, 비품 및 시설에 이상이 있을 경우 본인 책임이므로 따로
연락이 갈 수 있습니다.
② 퇴사일 이후 각 방에 있는 소지품 및 귀중품에 대해서는 책임지지 않으므로
주의하기 바랍니다. ③ 2019학년도 2학기 방배정은 8월 29일(목) 기숙사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
다.
기숙사 행정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