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자료실자주묻는 질문(FAQ)

HOME   >   게시판   >   공지사항
No. 712
제목 [안내]2019학년도 하계방학 기숙사 청소기간 짐보관실 운영안내 조회수 1,036
이름 관리자 등록일 2019-08-12
청소기간 짐 보관실 운영 안내


1. 보관 가능 시간
날 짜
819~ 823
824
시 간
17:00 20:00
09:00 20:00
 
2. 보관 기간 : 9월 2일(월) 17:30 까지
3. 이용 대상 : 2019학년도 2학기 입사 확정자
* 짐 보관 시 담당자가 거주 여부 확인 기숙사 홈페이지

4. 이용 요금 : 무료
 
5. 신청방법
: 신청서 작성 및 각 기숙사 행정실 제출 후 안내에 따라 보관
 
6. 운영 세칙
짐은 박스 또는 캐리어 포장이 필수이며, 포장되어있지 않을 경우 보관할 수 없습니다.
보관할 수 있는 최대 수량은 우체국 6호박스(52 × 48 × 40) 기준 3Box입니다.
모든 짐에는 이름, 학과, 학번을 찾기 쉽도록 잘 보이는 곳에 부착합니다.
짐 보관 시 물품 파손은 기숙사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보관 기간 내에 찾아가지 않은 물품은 폐기처분합니다.
다음 물품 보관은 제한합니다.
ex) 라이터, 스프레이 등 인화물질 / 음식물 등 부패위험이 있는 물품
 

기숙사 행정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