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기간 짐 보관실 운영 안내
1. 보관 가능 시간
날 짜 |
8월 19일 ~ 8월 23일 |
8월 24일 |
시 간 |
17:00 – 20:00 |
09:00 – 20:00 |
2. 보관 기간 : 9월 2일(월) 17:30 까지
3. 이용 대상 : 2019학년도 2학기 입사 확정자
* 짐 보관 시 담당자가 거주 여부 확인 ‘기숙사 홈페이지’
4. 이용 요금 : 무료
5. 신청방법
: 신청서 작성 및 각 기숙사 행정실 제출 후 안내에 따라 보관
6. 운영 세칙
▶ 짐은 박스 또는 캐리어 포장이 필수이며, 포장되어있지 않을 경우 보관할 수 없습니다.
▶ 보관할 수 있는 최대 수량은 우체국 6호박스(가52 × 세48 × 높40) 기준 3Box입니다.
▶ 모든 짐에는 이름, 학과, 학번을 찾기 쉽도록 잘 보이는 곳에 부착합니다.
▶ 짐 보관 시 물품 파손은 기숙사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 보관 기간 내에 찾아가지 않은 물품은 폐기처분합니다.
▶ 다음 물품 보관은 제한합니다.
ex) 라이터, 스프레이 등 인화물질 / 음식물 등 부패위험이 있는 물품
기숙사 행정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