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학년도 하계방학 정기식모집
제2기숙사 식당 식비 납부 안내문
(2021.06.21~2021.08.20.식사 제공)
1. 식당 이용 안내
· 정기식 식사는 2가지 유형으로 운영됩니다.(1일 1식/1일 2식)
· 기숙사 입사생(대학생)은 가격 할인의 혜택이 있는 2가지 유형 중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 유형에 맞게 정기권 카드가 발급될 예정입니다. 카드를 리더기에 입력하면 해당일, 해당 식사 시간에 사용할 수 있는 식권이 발행되어 그 식권으로 식사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리더기에서 발급된 식권의 경우, 정해진 식당 이용 시간이 지나면 사용할 수 없습니다.)
· 정기식을 선택하지 않을 경우, 현장에서 자유식 식권을 구매하여 식당의 이용이 가능합니다.
· 식비 납부 후 최초 카드 발급 시 카드보증금(5,000원,현금)을 가져오시면 식사시간내에 식당 카운터에서 카드를 발급 해드립니다. (식사카드 훼손시 보증금 반환 불가.)
· 발급된 카드는 본인 외 사용금지입니다.
*적발 시 해당카드 회수 및 사용불가, 잔액 환불 불가
2. 식당 이용 기간
· 2021년 6월 21일 월요일 점심식사부터 2021년 8월 20일 금요일 저녁식사까지
· 총 식당 이용 일수: 45일
· 토요일, 일요일 및 공휴일은 식당의 운영이 없습니다.
3. 식당 이용 시간
| 월요일 ~ 금요일 |
아침 | 운영없음 |
점심 | 11:30~14:00 |
저녁 | 17:30~18:50 |
· 저녁 식사 시 정해진 시간을 지켜주시기 바랍니다.
4. 식비 안내
· 정기식 유형별 납부 금액 (카드보증금 5,000원은 현장에서 현금으로 납부)
구분 | 정기식 ㉯형 | 정기식 ㉰형 | 자유식 |
끼니 | 1일 2식 (총 90식) | 1일 1식 (총 45식) | |
단가/1식 | 3,600원 [정가대비 600원 할인] | 3,800원 [정가대비 400원 할인] | 4,200원 |
이용 안내 | 2식 중 2식이용 | 2식 중 1식 이용 | 현장구매 |
총 납입금액 | 324,000원 | 171,000원 | |
5. 납부 안내
· 식비 입금 계좌: 기업은행 613-001261-01-028 [예금주: (주)한돌개발]
***입금자명: 학과/학년/성명 (예: 경영2홍길동) 반드시 학생 본인 이름으로 입금 부탁드립니다.
(학과명 입력 시 학과명이 길 경우 2~3자로 줄여서 기입 부탁드립니다.
예:산업디자인학과→산디)
· 타인 명의(예: 부모님)로 입금 시, 입금 확인이 어렵습니다.
· 본인 확인이 어려울 시 추후 식사진행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 납부 금액: ㉯형: 324,000원, ㉰형: 171,000원
· 납부 기간: 2021년 5월 26일(수) ~ 2021년 6월 4일(금)
· 납부금액,기간 확인후 정확한금액을 입금 해주시기 바랍니다. (카드보증금 5,000원 같이 입금X)
6. 환불 안내
· 식비 환불은 입실 취소 및 중도 퇴실 시에만 학교 측과 협의된 ‘환불 규정’에 따라 이루어집니다.
· 퇴실일을 기준으로 하여 급식 시작일부터 퇴실일까지 이미 식사가 진행된 날짜를 제외한 나머지
일수에서 공제액을 적용한 뒤에 환불이 이루어집니다.(개인적사유로는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 환불 관련 문의는 식당으로 해주시기 바랍니다.
· 환불신청 가능기간 : 2021년 7월 16일 18:00 까지입니다. 이후 에는 신청이 불가합니다.
7. 기타 안내
· 기숙사 입실 후에는 식사유형 변경 및 식사취소가 불가합니다. 정기식 선택 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