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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 2024학년도 동계방학 기숙사생 상시 추가 모집 공고
2024-12-26
2024학년도 동계방학 기숙사생 상시 추가 모집 2024학년도 동계방학 서울 캠퍼스 상시 추가 입사자를 다음과 같이 모집합니다. 기숙사 관련 문의는 학생 본인이 직접 행정실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1. 모집인원 1) 제2기숙사 남, 여 : 00명 2) 제3기숙사 남, 여 : 00명 ※ 학부생, 대학원생 모두 지원 가능 2. 모집 기간 : 2024년 1월 2일(목) 오전 10:00시 ~ 12:00시까지 (2시간). ※ 접수 순서에 따라 선착순으로 합격 여부 결정. (합격자 및 기숙사비 안내, 방배정 결과는 합격자에게만 개별 연락) ※ 1월 2일(목) 오전 10:00 이전에 신청된 구글폼은 무효처리 됨을 주의. ※ 기숙사 중복지원 시 자동 취소 처리되니 한 기숙사만 선택 지원. ※ 상시추가모집 입사일은 1월4일(토)로, 이전에는 입사 불가능 3. 지원방법 1) 기숙사홈페이지( http://domitory.hongik.ac.kr )의 공지사항에 기재된 구글폼 (https://forms.gle/6KwnEimdLwG24kfn8)에 접속하여 조건에 맞게 작성 후 제출. 2) 선착순 제출 순서에 따라 합격자에게 개별 합격 통보 예정. 3) 구글폼 선 제출 후 입사 당일 추가 입사지원서 원본 제출. (사진 부착 필수) (입사 당일 건강진단서와 함께 직접 제출) 4. 거주기간 - 제 2,3기숙사: 2025년 1월 4일(토) ~ 2025년 2월 22일(토) 5. 지원 제한 기숙사 강제퇴사자, 직전 학기 학사경고자, 졸업생 또는 졸업 유예자, 초과학기자, 등 ※ 기숙사 강제퇴사자의 경우 강제 퇴사 학기로부터 1년간 지원 불가. ex) 2024학년도 하계 강제퇴사자 → 2025학년도 2학기부터 지원 가능. ※ 초과학기자의 경우 학기재수강을 포함하여 8학기 초과(건축학전공은 10학기 초과)일 경우 지원 불가. 6. 입사안내 가. 2024학년도 동계방학 입주기간 : 1월 4일(토) ~ 2월 22일(토) ※ 지정한 입사일보다 이전에는 입사 절대 불가 나. 방배정 확인 : 개별 문자로 통보 다. 입사 당일 제출 서류 : 추가입사 지원서, 건강진단서(폐결핵) 원본, 외국인의 경우 홍역예방접종 증명서 원본 ※ 추가입사 지원서 다운로드 주소 : https://lrl.kr/pIdN (홍익대학교 서울 기숙사 홈페이지 – 자료실 – 추가입사지원서(양식) 다운) 작성 후 인쇄하여 제출 ※ 입사 서류 미비 혹은 미제출 시 절대 입사 불가. ※ 2024학년도 동계방학으로 기숙사 신규 입사 시, 입사 당일 건강진단서(폐결핵) 원본 필수 제출. 미제출 시 입사 불가. - 입사 당일 동계방학 신규입사자는 입사일에 폐결핵 진단서 원본 필히 지참. (2024학년도 1학기, 하계방학, 2학기 입사자는 면제) - 폐결핵 진단서의 경우 보건소 및 일반 내과 등 검진 기관은 상관없으며, <정상> 혹은 <이상 없음> 의 내용이 포함된 결과서, 진단서 원본 제출 입사 당일 3개월 이내 발급된 폐결핵진단서 원본 미지참 시 입사 불가. 영수증 제출 및 복사본은 허용하지 않음. ※ 외국인 학생의 경우 입사 시, 폐결핵 진단서 및 홍역예방접종 증명서 원본 필수 제출, 미제출 시 입사 불가. (어렸을 때 홍역예방접종을 했을 경우 병원에서 항체 검사 후 항체가 있다는 ‘항체 검사 결과지’ 원본 제출 가능) ※ 입사일 기준 홍역예방접종은 최소 1차까지 완료된 증명서 원본 필수 제출, 추후 1차 접종 기준 한달 이내 2차 접종이 완료된 증명서 원본을 행정실로 필수 제출. - 개인 사정으로 1월 4일(토) 입사 불가할 경우에는 기숙사 신청 페이지에서 [외박 신청]을 입사예정일 전날까지 개별 신청. ex) 신청한 입사일은 1월 4일(토)인데, 개인 사정으로 1월 5일(일) 입사해야 하는 경우 1월 4일(토) ~ 1월 4일(토)까지 외박 신청 라. 입사 시 지참물 : 침구류(매트리스 커버 사이즈: 210*110 포함), 개인 의류 및 소지품, 세면도구, 청소용품, 슬리퍼 등 ※ 휴대폰, 노트북(태블릿PC), 배터리 충전기, 공부용 스탠드 조명, 청소기, 헤어드라이기, 고데기, 전동면도기 이외의 전자제품 반입을 일절 금함. (특히 중·대형 전자기기 반입 금지) ※ 취사도구 및 전열기구 반입 금지. (특히 전기를 이용한 취사도구, 칼 등) (제3기숙사의 경우 공동조리실 내에 구비된 공용 조리기구 외에 필요한 조리기구(전자제품 취사 도구, 칼과 같은 위험한 도구 제외)는 개인 사실에 보관 허용.) ※ 입사 전 동계방학 오리엔테이션 필수 참여(오리엔테이션에 입사 안내에 관련된 내용이 상세히 적혀있으니 꼭 필독해 주시기 바랍니다.) 마. 학생 외에 부모님 호실 방문 절대 불가. 기숙사 보안을 위해 외부인의 출입을 엄격히 금지하며, 외부인 출입 시 기숙사 규정에 의해 강제퇴사 처리 됨. 바. 기숙사 주차장 이용 시 유료로 사용 ① 제2기숙사 : 이천득관(Z동)뒤편 지상 주차 공간 ② 제3기숙사 : 지하2, 3층 주차장 *제2기숙사 건물 내 주차장은 개방 안 함. *제3기숙사 앞 도로는 어린이 보호구역으로 주·정차 금지, 불법 주·정차 관련하여 기숙사에서 책임지지 않으니 유의. 7. 유의사항 가. 추가입사지원서에 본인사진부착, 본인연락처, 보호자연락처, 입사일을 반드시 기재할 것. * 3기숙사 지원자는 지원하신 호실 유형도 기재해 주셔야 합니다. (일반, 특가, 투룸, 대형, 1인실) 나. 입사 당일 건강진단서(폐결핵) 혹은 진료 영수증을 반드시 제출. 미제출 시 입사 불가 (2024학년도 1학기, 하계방학, 2학기 입사자의 경우 제출하지 않아도 됨) 다. 구글폼으로 선 접수한 뒤 입사 후 지원서 원본을 제출해야 함을 유의. 라. 기숙사 중복지원 시 자동 취소 처리되니 한 기숙사만 선택 지원. 마. 합격자에게만 개별적으로 연락. 8. 문의처 가. 제2기숙사 : 서울특별시 마포구 와우산로94 홍익대학교 제2기숙사 행정실 T. 02-320-2403~5 나. 제3기숙사 : 서울특별시 마포구 성미산로55 홍익대학교 제3기숙사 1층 행정실 T. 02-338-7440 + ARS안내멘트 + 1) 다. 이메일 : seouldorm@hongik.ac.kr 홍익대학교 서울캠퍼스 기숙사 행정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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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12-26
- [공지] 2025학년도 1학기 학부 재학생 & 대학원 신입생 & 대학원 재학생 서울캠퍼스 기숙사 모집 안내
2024-12-26
- [공지] 집중휴무(12/31, 1/27, 1/31) 및 단축근무(12/26-2/20, 10시~16시) 시행 안내
2024-12-23
- [공지] 2024학년도 동계방학 제2기숙사 학생식당 정기식 신청 및 납부 안내문
2024-12-10
- [공지] 2024-2학기 유료 짐 보관실 운영 안내
2024-12-06
- [공지] 2024학년도 동계방학 기숙사생 상시 추가 모집 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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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09-26
Q. 기숙사에 합격하고 기숙사비 납부까지 다 했는데, 취소하고 싶어요. 전액환불 가능한가요? Q. I passed the dormitory and paid for the dormitory fee, but I want to cancel it. Can I get a full refund? 취소 기한은 "정규 입사일" 하루 전 오후 15:00까지입니다. 합격하신 기숙사의 행정실로 전화하여 본인의 학번과 성함, 본인 명의의 계좌번호를 말씀하시고 취소 신청을 하시면 전액환불 가능합니다. 취소 기한이 넘어서 취소할 시에는 입사로 간주되어 중도퇴사 환불 규정이 적용됩니다. 본인이 짐이 없는 날이 퇴실일에 해당되며, 퇴실일 다음날 부터 2주치를 공제 후 환불합니다. ※ 전액 환불의 경우 취소자 전원 일괄 처리하기 때문에 신청일로부터 최소 한 달 정도의 기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 기숙사비를 납부하고 전액 환불을 받으면 입사 취소로 간주되어 온라인 추가모집 신청에 지원이 불가하며, 추후 온라인 추가모집 신청 인원 미달 혹은 공실에 따라 상시추가모집 때에만 신청이 가능합니다. 입사 취소 신청시 반드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The full refund period is until 15:00 p.m. one day before the "regular entry date of the dorm.". You can get a full refund by calling the administrative office of the dormitory where you passed, telling your school number, name, and account number in your name, and applying for cancellation. If you cancel after the cancellation deadline, it is considered that you have entered the room and the mid-term refund policy applies.
- 기숙사비를 환불(Refund) 받을 수 있나요?
2024-09-26
- 등기우편물은 어디서 받나요?
2024-09-26
- 룸메이트(Roommate) 신청제도 자주 묻는 질문(FAQ) 안내
2024-09-26
- Q. 서울 기숙사의 정확한 주소가 어떻게 되나요?
2024-09-26
- 2020년에 기숙사에 입사가 확정된 학생입니다. 다음 단계는 무엇을 해야 하나요
2024-09-26
- 기숙사비를 환불(Refund) 받을 수 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