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2024학년도 동계방학 제2기숙사 학생식당 정기식 신청 및 납부 안내문
2024학년도 동계방학
제2기숙사 학생식당 정기식 신청 및 납부 안내문
( 2024.12.23. ~ 2025.02.14. 식사 제공)
1. 식당 이용 안내
· 정기식 식사는 가격 할인의 혜택이 있는 (1일 1식/1일 2식) 2가지 유형으로 운영되며,
기숙사 입사생은 2가지 유형 중 1가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 카드 보증금( 현금 10,000원 )을 식당 카운터에 납부 시 카드를 발급.
(식사카드 훼손 시 보증금 반환 불가)
· 유형에 맞게 발급된 정기식 카드를 리더기에 인식 시, 당일 사용 가능한 식권이 발행되어 식사에 이용하시면 됩니다.
(리더기에서 발급된 식권의 경우, 정해진 식당 이용 시간이 지나면 사용할 수 없습니다.)
· 정기식을 선택하지 않을 경우, 현장에서 자유식 식권을 구매 후 식당
이용이 가능합니다.
· 발급된 카드는 본인 외 사용금지입니다.
*적발 시 해당카드 회수 및 사용불가, 잔액 환불 불가
2. 식당 이용 기간
· 2024년 12월 23일 (월) 중식부터 2025년 2월 14일 (금) 석식까지
· 총 식당 이용 일수: 35일
· 토/일요일 및 공휴일 운영 X
· 크리스마스 (12/25), 신정 (1/1), 설날 (1/28~1/30) 및 대체 휴일 운영없음
3. 식당 이용 시간
4. 식비 안내
· 정기식 유형별 납부 금액
**카드보증금 10,000원은 현장에서 현금으로 납부**
5. 납부 안내
· 식비 입금 계좌 : 기업은행 613-001261-01-028 [예금주 : (주)한돌개발]
** 입금자명 : 학과/학년/성명 (예: 경영2홍길동) 반드시 학생 본인 이름으로 입금 부탁드립니다.
(학과명 입력 시 학과명이 긴 경우 2~3자로 줄여서 기입, 예시 : 산업디자인학과→산디)
· 납부 금액 : ㉮형: 329,000원 ㉯형: 175,000원
· 납부 기간 : 2024년 12월 11일 (수) ~ 2024년 12월 17일 (화) 저녁 6시까지
· 금액 및 기간 확인 후 정확하게 입금 해주시기 바랍니다.
· 타인 명의(예: 부모님)로 입금 시, 입금 확인이 어렵습니다.
· 본인 확인이 어려울 시 추후 식사 진행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6. 환불 안내
· 식비 환불은 입실 취소 및 중도 퇴실 시에만 학교 측과 협의된 ‘환불 규정’에 따라 이루어집니다.
· 퇴실일을 기준으로 하여 급식 시작일부터 퇴실일까지 이미 식사가 진행된 날짜를 제외한 나머지
일수에서 공제액을 적용한 뒤에 환불이 이루어집니다.
(단순변심 등의 개인적 사유는 환불 불가)
· 환불 관련 문의는 식당으로 해주시기 바랍니다.
· 환불신청 가능기간 : 2024년 12월 20일 18 : 00 까지입니다. (이후 신청 불가)
7. 기타 안내
· 기숙사 입실 후에는 식사유형 변경 및 식사취소가 불가합니다. 정기식 선택 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정기식 기간 종료 후 남은 식수는 소멸합니다.
· 자세한 사항은 이메일 문의 바랍니다. (rarm7417@naver.co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