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기숙사에 합격하고 기숙사비 납부까지 다 했는데, 취소하고 싶어요. 전액환불 가능한가요?
Q. I passed the dormitory and paid for the dormitory fee, but I want to cancel it. Can I get a full refund?
취소 기한은 "정규 입사일" 하루 전 오후 15:00까지입니다.
합격하신 기숙사의 행정실로 전화하여 본인의 학번과 성함, 본인 명의의 계좌번호를 말씀하시고 취소 신청을 하시면 전액환불 가능합니다.
취소 기한이 넘어서 취소할 시에는 입사로 간주되어 중도퇴사 환불 규정이 적용됩니다.
본인이 짐이 없는 날이 퇴실일에 해당되며, 퇴실일 다음날 부터 2주치를 공제 후 환불합니다.
※ 전액 환불의 경우 취소자 전원 일괄 처리하기 때문에 신청일로부터 최소 한 달 정도의 기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 기숙사비를 납부하고 전액 환불을 받으면 입사 취소로 간주되어 온라인 추가모집 신청에 지원이 불가하며, 추후 온라인 추가모집 신청 인원 미달 혹은 공실에 따라 상시추가모집 때에만 신청이 가능합니다. 입사 취소 신청시 반드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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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full refund period is until 15:00 p.m. one day before the "regular entry date of the dorm.".
You can get a full refund by calling the administrative office of the dormitory where you passed, telling your school number, name, and account number in your name, and applying for cancellation.
If you cancel after the cancellation deadline, it is considered that you have entered the room and the mid-term refund policy appli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