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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2024학년도 동계방학 기숙사생 잔여석 추가모집 공고
2024-12-03
2024학년도 동계방학 기숙사생 잔여석 추가모집 공고 * 기숙사 관련 문의는 학생 본인이 직접 행정실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1. 모집 기간 : 2024년 12월 24일 (화) 09:00 ~ 11:00 ※ 접수 순서에 따라 선착순으로 합격 여부 결정. 2. 모집인원 및 기숙사비 * 위 인원은 공석 집계 상황에 따라 변동이 있을 수 있음. * 12월 28~31일 중 입사 희망일을 선택하여 지원하되, 12월 28일 이후 기숙사비는 고지서를 통하여 확인할 것. 3. 지원 제한 강제퇴사자, 직전학기 학사경고자, 초과학기자(졸업유예자), 졸업생 ※ 동계방학 정규 모집 합격 후 입사 취소했거나, 기숙사비 미납자는 추가모집 지원 불가. (추후 상시 추가모집 지원 가능) * 강제퇴사자의 경우 강제 퇴사 학기로부터 1년간 지원 불가. ex) 2023학년도 2학기 강제퇴사자 → 2024학년도 동계방학부터 지원 가능. * 초과학기자의 경우 학기재수강을 포함하여 8학기 초과(건축학전공은 10학기 초과)일 경우 지원 불가. 4. 지원 방법 : 서울캠퍼스 기숙사 지원 페이지 > [기숙사 지원] > 학번으로 로그인 후 지원. 5. 합격자 발표 2024년 12월 24일 (화) 14:00 6. 기숙사비 납부 기한 2024년 12월 24일 (화) 14:00 ~ 23:50 ※ 기숙사 지원 페이지 > [기숙사 지원] > [지원결과조회]에서 고지서 출력 후 납부. ※ 납부확인 방법 : 홈페이지 게시판 공지사항 “[필독] 자주하는 질문” 1번 문항 참고. (개별 입금확인 연락 X) ※ 납부 기간 내 미입금 시, 자동으로 지원 취소됩니다. 7. 거주 기간 동계방학 (희망입사일 ~ 2025. 02. 15. (토)) ※ 12월 28일(토) ~ 12월 31일(화) 중 희망입사일을 선택해야하며, 본인이 선택한 입사일 이후에만 입사가 가능합니다. 8. 방배정 발표일 2024년 12월 26일(목) 16:00 이후 예정. ※ 반드시 본인이 기숙사 홈페이지 [기숙사 지원 or 마이페이지] > 왼쪽상단 로그인 구역 에서 확인하여야 하며 개별적으로 통보해드리지 않습니다. 9. 입사 안내 가. 거주 기간 : 희망입사일 ~ 2025. 2. 15(토) 나. 입사 당일 제출 서류 : 건강진단서(폐결핵) 원본 (외국인 학생의 경우 홍역예방접종 증명서 원본도 추가 제출) ※ 입사 서류 미비 혹은 미제출 시 절대 입사 불가. ※ 2024학년도 동계방학으로 기숙사에 신규 입사하는 경우, 건강진단서(폐결핵) 원본 입사 당일 필수 제출. 미제출 시 입사 불가. (2024학년도 1학기, 하계방학, 2학기 입사자였던 경우 면제) ※ 건강진단서(폐결핵)의 경우 보건소 및 일반 내과 등 검진 기관은 상관없으며, <정상> 혹은 <이상 없음> 의 내용이 포함된 결과서(진단서) 원본 제출. ※ 입사 당일 기준 3개월 이내 발급된 건강진단서(폐결핵) 원본만 인정. 영수증 및 복사본 제출은 허용하지 않음. ※ 외국인 학생의 경우 폐결핵 진단서 및 홍역예방접종 증명서 원본 입사 당일 필수 제출. 미제출 시 입사 불가. (어렸을 때 홍역예방접종을 했을 경우 병원에서 항체 검사 후 항체가 있다는 ‘항체 검사 결과지’ 원본 제출 가능) ※ 홍역예방접종은 입사 당일 기준 최소 1차까지 완료된 증명서 원본 필수 제출. 추후 1차 접종일 기준 한달 이내 2차 접종이 완료된 증명서 원본을 행정실로 필수 제출. 다. 개인 사정으로 희망입사일에 입사가 불가할 경우 기숙사 신청 페이지에서 [외박 신청]을 입사예정일 전날까지 개별 신청. ex) 희망입사일은 12월 28일(토)인데, 개인 사정으로 25년 1월 2일(목)에 입사해야 하는 경우 12월 28일(토) ~ 25년 1월 1일(수)까지 외박 신청 라. 입사 시 지참물 : 침구류(매트리스 커버 사이즈: 210*110 포함), 개인 의류 및 소지품, 세면도구, 청소용품, 슬리퍼 등 ※ 휴대폰, 노트북(태블릿PC), 배터리 충전기, 공부용 스탠드 조명, 청소기, 헤어드라이기, 고데기, 전동면도기 이외의 전자제품 반입을 일절 금함. (특히 중·대형 전자기기 반입 금지) ※ 취사도구 및 전열기구 반입 금지. (특히 전기를 이용하는 취사도구, 칼 등) ※ 제3 기숙사의 경우 공동조리실 내에 구비된 공용 조리기구 외에 필요한 조리기구(전기를 이용하는 취사 도구, 칼과 같은 위험한 도구는 제외)는 개인 사실에 보관 허용. 마. 추후 동계방학 오리엔테이션에 필수 참여(오리엔테이션에 기숙사 생활에 필요한 안내 사항들이 있으니 오리엔테이션 내용 반드시 숙지.) ※ 오리엔테이션 내용을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불이익은 학생 개인의 귀책 사유에 해당되니 유의 바람. 바. 정규입사일(12월 28일)에 한하여 동성부모님 한 분만 출입 가능함. * 12월 28일(토) 이후 입사하는 경우 학생 본인 외에는 호실 방문 불가. (12월 28일(토) 정규입사일 이후부터는 학생들이 거주하고 있어 외부인 출입을 제한하고 있으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사. 주차장 이용 시 아래 사항 참고하여 12월 28일(토)에 한해 최대 2시간까지 무료로 이용 가능. ① 제2 기숙사 : 이천득관(Z동)뒤편 지상 주차 공간 ② 제3 기숙사 : 지하 2, 3층 주차장 * 제2 기숙사 건물 내 주차장은 개방하지 않음. * 제3 기숙사 앞 도로는 어린이 보호구역으로 주·정차 금지. 불법 주·정차 관련하여 기숙사에서는 책임지지 않으니 유의 바람. 10. 유의 사항 가. 접수 순서에 따라 합격이 결정되므로, 지원한 기숙사를 수정할 경우 순번이 밀려날 수 있으며 입금은 신청 당일에 한함. 나. 기숙사 지원 홈페이지에서 고지서 출력 시, 추가 정보 입력(생활패턴, 흡연여부)에 해당 사항 필히 선택 후 저장. (흡연여부 선택은 방 배정에는 연관이 없으며, 조사 차원에서 실시하는 항목이니 이 점 유의하여 선택.) 다. 2024학년도 동계방학 신규입사자의 경우 입사 시 건강진단서(폐결핵)를 제출해야하며, 미제출 시 입사 불가. 라. 방배정은 랜덤이며 배정된 호실 변경 불가. 마. 온라인 추가모집 이후 발생하는 여석은 상시모집(추후 공지) 진행 예정. 바. 잔여석 추가모집의 경우 가계곤란 등 우선선발 불가. 사. 잔여석 추가모집의 경우 룸메이트 신청은 불가능하며, 국적이 다른 룸메이트와 배정이 될 수 있음. 아. 기숙사비 납부에 오류가 있을 시 오류페이지 반드시 캡쳐해두었다가 행정실 운영시간에 행정실로 문의. (날짜 및 시간이 사진에 나와야 하며, 가상계좌 오류 팝업창과 같은 내용이 함께 캡쳐되어야 함.) 자. 입사일 이전에는 절대 입사 불가하며 신청하셨던 입사희망일 이후 입사하게 될 경우 입사희망일부터 입사 전날까지 기숙사 지원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외박 신청 필수. 미신청 시 무단 외박으로 간주하여 벌점이 부여되므로 유의할 것. 차. 지원 시 [긴급연락처]에는 본인 이외 연락 가능한 전화번호 반드시 기입. 11. 문의처 가. 제2기숙사 / ☎ 02)320-2403~5 (04066) 서울시 마포구 와우산로 94 홍익대학교 제2기숙사 행정실 나. 제3기숙사 / ☎ 02)338-7440 + ARS안내멘트 1번 (03967) 서울시 마포구 성미산로 55 홍익대학교 제3기숙사 행정실 다. 기숙사 이메일 : seouldorm@hongik.ac.kr 홍익대학교 서울캠퍼스 기숙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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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09-26
Q. 기숙사에 합격하고 기숙사비 납부까지 다 했는데, 취소하고 싶어요. 전액환불 가능한가요? Q. I passed the dormitory and paid for the dormitory fee, but I want to cancel it. Can I get a full refund? 취소 기한은 "정규 입사일" 하루 전 오후 15:00까지입니다. 합격하신 기숙사의 행정실로 전화하여 본인의 학번과 성함, 본인 명의의 계좌번호를 말씀하시고 취소 신청을 하시면 전액환불 가능합니다. 취소 기한이 넘어서 취소할 시에는 입사로 간주되어 중도퇴사 환불 규정이 적용됩니다. 본인이 짐이 없는 날이 퇴실일에 해당되며, 퇴실일 다음날 부터 2주치를 공제 후 환불합니다. ※ 전액 환불의 경우 취소자 전원 일괄 처리하기 때문에 신청일로부터 최소 한 달 정도의 기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 기숙사비를 납부하고 전액 환불을 받으면 입사 취소로 간주되어 온라인 추가모집 신청에 지원이 불가하며, 추후 온라인 추가모집 신청 인원 미달 혹은 공실에 따라 상시추가모집 때에만 신청이 가능합니다. 입사 취소 신청시 반드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The full refund period is until 15:00 p.m. one day before the "regular entry date of the dorm.". You can get a full refund by calling the administrative office of the dormitory where you passed, telling your school number, name, and account number in your name, and applying for cancellation. If you cancel after the cancellation deadline, it is considered that you have entered the room and the mid-term refund policy applies.
- 기숙사비를 환불(Refund) 받을 수 있나요?
2024-09-26
- 등기우편물은 어디서 받나요?
2024-09-26
- 룸메이트(Roommate) 신청제도 자주 묻는 질문(FAQ) 안내
2024-09-26
- Q. 서울 기숙사의 정확한 주소가 어떻게 되나요?
2024-09-26
- 2020년에 기숙사에 입사가 확정된 학생입니다. 다음 단계는 무엇을 해야 하나요
2024-09-26
- 기숙사비를 환불(Refund) 받을 수 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