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학년도 1학기 서울캠퍼스
기숙사 관리비 및 식비 납부 안내문
1. 기숙사비 납부 1) 기숙사 신청페이지를 통해 확인한 신한은행 납부계좌(본인 가상계좌)로 기숙사비를 지정한 기한 내에 납부 ※ 마감일(2월 18일) 23:50 이후에는 가상계좌 입금이 불가능함. 23:00~23:50에는 각 은행들의 점검시간대(은행마다 상이)이므로 송금이 불가할 수 있음을 유의. 2) 입사포기(개인사정/휴학/자퇴/입학취소 등)로 인한 기숙사비 전액 환불은 2월 23일(금) 15:00까지 각 기숙사 행정실로 전화하여 별도 신청. 3) 기숙사비를 지정한 기한 내에 납부하지 않을 경우 입사 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하여 선발이 자동 취소되며, 추후 있을 잔여석 추가모집 시 지원이 불가능하며, 최소 한 달 뒤 진행되는 상시입사에 지원하셔야하니 반드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4) 고지서에 기숙사비와 함께 표기되어 있는 사생회비는 기숙사 사생회 활동에 사용되며, 사생회비 납부는 필수가 아님. 사생회비 납부 시 사생회 주관 행사(간식행사, 영화제 등)에 대한 참여권이 주어지며, 사생회 주관 행사에는 상점이 부여되는 행사도 포함되어 있으니 참고하여 납부할 것. ※입사 후에는 사생회비 납부가 불가능 하오니 이 점 참고하기 바랍니다. 5) 기숙사비에 식비는 미포함. 식비 관련은 학생 식당쪽으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참고. 6) 기숙사비 납부 관련 오류는 학생 본인이 직접 행정실로 전화주시거나 오류 페이지를 캡쳐해 두시기 바랍니다. |
가. 기숙사비 고지서 출력 및 납부 기간 : 2024. 2. 16(금) 00:00 ~ 2023. 2. 18(일) 23:50 ※ 고지서 출력 : 기숙사 지원 페이지( https://dorm.hongik.ac.kr/ ) 접속 → 로그인 → [지원결과조회]에서 <고지서 출력> 버튼 클릭 후 가상계좌번호 확인(본인 고유계좌번호이므로 입금자명 관계없음)하여 이체(창구, 무통장, 온라인, 모바일 모두 가능)
나. 기숙사비(원) 객실 유형 | 거주기간 | 관리비 | 사생회비 | 카드보증금 | 납부금액 | 제2기숙사 | 2인실 | 1학기(3개월 반) | 1,467,000 | 11,000 | 10,000 | ₩ 1,488,000 | 제3기숙사 | 2인실 | 1학기(3개월 반) | 1,339,000 | 11,000 | 10,000 | ₩ 1,360,000 | 2인실(특가) | 1,164,000 | 11,000 | 10,000 | ₩ 1,185,000 | 2인실(대형) | 2,018,000 | 11,000 | 10,000 | ₩ 2,039,000 | 2인실(투룸) | 2,522,000 | 11,000 | 10,000 | ₩ 2,543,000 | 1인실 | 2,678,000 | 11,000 | 10,000 | ₩ 2,699,000 |
* 입사포기로 인한 기숙사비 전액 환불은 2월 23일(금) 15시까지 각 기숙사 행정실에 전화로 개별 환불 신청. * 2월 23일(금) 15시 이후에 환불 신청 시 중도퇴사 환불 규정에 따라 2주분의 기숙사비를 제외하고 환불됨.
2. 식비 안내 가. 제2기숙사 학생식당((주) 한돌개발, 급식기간 : 1학기 개강기간) 소재지: 제2기숙사 지하 2층 - 자세한 사항은 기숙사 홈페이지 게시판 내의 학생식당에서 게시한 공지문 참고. ※ 식비 납부 및 환불은 학생식당에서 담당하오니 기숙사 행정실이 아닌 학생식당으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제3기숙사에는 구내식당이 없고, 공동조리실 완비.
3. 입사안내 가. 2024학년도 1학기 거주기간 : 2월 24일(토) ~ 6월 22일(토) 나. 입사 시 지참물 : 침구류(침대커버 사이즈: 210*110 포함), 세면도구, 슬리퍼, 개인 의류 및 소지품, 건강진단서 원본 서류 다. 방배정 확인 : 2월 21일(수) 17:00 ※ [기숙사 지원 홈페이지] 로그인 >> [방배정결과조회]에서 직접 조회하여 확인. 라. 유의사항 - 2월 24일(토) 정규 입사일 이전에는 기숙사에 입사 불가. - 1학기는 학년도 변경으로 입사자 전원 입사일에 폐결핵진단서(흉부X방사선 가능) 원본 필히 지참. 입사 당일 3개월 이내 발급된 폐결핵진단서 원본 미지참 시 입사 불가. 영수증 제출 및 복사본은 허용하지 않음. - 개인 사정으로 2월 24일(토) 입사 불가할 경우에는 기숙사 신청 페이지에서 [외박 신청]을 입사예정일 전날까지 개별 신청. 입사 첫 주는 입사 인원 파악 차 일주일간 매일 25:00에 점호 실시 예정. - 정규 입사일인 2월 24일(토)~25(일)에 한정하여 부모님 중 한 분만 호실 방문 가능하지만, 잔여석 추가모집 입사일인 3월 9일(토)까지는 동성 부모님만 가능. 3월 9일(토) 이후 입사하는 경우에는 학생 외엔 호실 방문 불가.(2024.02.22 14:27 수정) - 주차장 이용 시 아래 사항 참고하여 2월 24일(토)~25(일)과 3월 9일(토)에는 최대 2시간까지 무료로 이용 가능.(2024.02.22 14:27 수정) ① 제2기숙사 : 이천득관(Z동) 뒤편 지상 주차 공간 ② 제3기숙사 : 지하 2, 3층 주차장 * 제2기숙사 주차장은 개방 안 함. * 제3기숙사 앞 도로는 어린이 보호구역으로 주·정차 금지, 불법 주·정차 관련하여 기숙사에서 책임지지 않으니 유의. 4. 문의 가. 제2기숙사 : (04066) 서울시 마포구 와우산로 94 홍익대학교 제2기숙사 행정실 ☎ 02)320-2403~2405 / FAX.02)320-2406 나. 제3기숙사 : (03967) 서울시 마포구 성미산로55 홍익대학교 제3기숙사 1층 행정실 ☎ 02)338-7440+ARS안내멘트+1 / FAX.02)322-216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