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전) 호실 배정 확인 | - 기숙사 지원 페이지에서 사전에 호실 배정 확인 - 홈페이지의 마이페이지 접속 후 로그인하여 방배정 결과 확인 |
(입사 당일) 건강진단서 제출 및 호실 카드키 수령 |
- 기숙사 행정실에서 입사 절차 진행 - 건강진단서 제출 및 신분 확인 후 호실 카드키 수령 - 비품점검표(입사용) 수령 |
(입사 당일) 호실 입실 | - 배정된 호실에 사생 카드키로 입실 - 배정된 호실의 시설 비품을 점검하여, 비품점검표를 작성 후 제출 - 비품점검표는 입사일로부터 3일 이내에 반드시 제출하여야 함 |
(입사 후) 기숙사 입사 교육 이수 | - 기숙사 입사생은 기숙사 생활에 필요한 안내사항이 담긴 오리엔테이션에 필수적으로 참여해야 함 - 오리엔테이션에 불참하는 경우, 지시불이행 벌점 5점 부여 - 입사 후 첫 일주일은 계도기간으로, 평일 5일 동안 매일 점호 진행 |
구분 | 품목 | |
---|---|---|
불허용(반입금지) | 허용(반입가능) | |
난방용 전열기기 | 전기담요, 전기방석, 전기장판, 전기히터, 팬히터, 온풍기, 스토브 등 | 선풍기 |
취사용 전열기기 | 커피포트, 토스터기, 전기쿠커, 요구르팅, 가스버너, 전자레인지, 전기밥솥, 에어프라이기, 라면포트, 믹서기, 인덕션(하이라이트) 등 | 없음 |
취사용 조리기구 | 프라이팬, 냄비 등 | 프라이팬, 냄비 * 제3기숙사는 공동조리실 내의 사용에 한해 허용 |
기타 | 다리미, 초(캔들 워머), 냉장고, 냉동고, 온장고 등 | 노트북, 컴퓨터(개인용 PC), 청소기, 가습기, 스탠드, 헤어드라이기, 전기면도기 * 가습기 사용 시 '가열식'은 제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