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기 중도 퇴사 (조기 퇴사)
- 1. 중도 퇴사를 희망하는 경우 퇴사일 3일 전에 층장에게 연락하여 의사 전달 및 청소 검사 일정 조율
- 2. '퇴사 신청서', '비품점검표(퇴사용)'를 작성하여 청소 검사 진행
- 3. 청소 검사가 완료된 후 '퇴사 신청서', '비품점검표(퇴사용)', '카드키'를 기숙사 행정실로 제출
※ 중도 퇴사 시 기숙사비 환불은 정해진 규정에 따라 적용됩니다.
[생활규정 제18조 환불 (1) 계약일 만료 이전, 기숙사 퇴사시 기숙사비를 환불 받을 수 있으며, 그 금액은 퇴사일로부터 2주를 제외한 금액으로 한다.]
정규 퇴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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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퇴사 안내
- - 퇴사 후 기숙사 내 개인 물품은 없어야 합니다. 퇴사 전 공용 냉장고 및 택배함과 우편함도 정리해야 합니다. (퇴사 이후로도 남아있을 경우 폐기 조치)
- - 지연 퇴사 혹은 무단 퇴사 시 강제 퇴사 규정 적용 (1년 간 기숙사 거주 및 신청 불가)
- ※ 하계방학, 동계방학의 정규 퇴사일에는 잔류 여부와 상관 없이 모두 퇴사하여야 합니다. 대청소 기간에는 기숙사에 사생들이 거주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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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퇴사 절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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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규 퇴사일 이전 |
담당 층장에게 청소 검사를 받고 나서 퇴사 서류(퇴사 신청서, 비품점검표, 카드키)를 행정실에 제출한 뒤, 카드키 보증금 환불 명단에 서명 |
정규 퇴사일 당일 |
아래 절차 참고하여 행정실에서 직접 퇴사 절차 이행 |
- 1. 퇴사일 이전에 행정실에 비치된 퇴사 신청서 / 비품점검표(퇴사용) 수령
- 2. 짐 보관이 필요한 사생의 경우에는, 미리 짐 보관 신청 폼 제출(관련 공지사항 필독)
- 3. 호실 짐 정리 및 청소를 완료한 후, 퇴사 서류를 작성하여 카드키와 함께 지참하여 행정실 방문
- 4. 행정실에서 층장이 퇴사 점검 진행 (사진 촬영 및 검사 기준은 사전에 공지로 배포한 기준점검표 참고)
- - 호실 인원이 모두 퇴사 시, 퇴사 시간은 다르더라도 청소 완료한 상태에서 검사 받기
- 청소 상태가 미흡할 경우 퇴사가 불가능하며, 다시 청소 후 검사 받아야 함
- - 청소 검사 및 서류 제출 없이 무단 퇴사하거나 정해진 퇴사 시간 내에 퇴사하지 않는 지연 퇴사의 경우 1년간 기숙사 입사 및 신청이 제한 됨
- 5. 퇴사 점검 통과하면 퇴사 신청서, 비품점검표에 층장 서명 기재 (미통과 시 다시 청소 후 재점검)
- 6. 퇴사 신청서 / 비품점검표(퇴사용) / 호실 카드키 모두 행정실 제출한 뒤에 카드키 보증금 환불 명단에 서명
- ※ 카드키 제출이 끝나면 호실에 방문할 수 없으니, 개인 짐을 모두 빼낸 후에 제출 바람
- ※ 카드키 보증금은 클래스넷에 기입되어 있는 본인 명의의 계좌로 10,000원이 일괄 환불될 예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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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유의 사항
- 1. 퇴사 이후 청소 상태, 비품 및 시설에 이상이 있을 경우 본인 책임이므로 배상 및 책임에 관해 연락이 갈 수 있습니다.
- 2. 퇴사일 이후 각 방에 남아있는 소지품 및 귀중품에 대해서는 책임지지 않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