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2024-2학기 유료 짐 보관실 운영 안내
2024-2학기 유료 짐 보관실 운영 안내
* 관련 문의는 학생 본인이 직접 행정실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기숙사 행정실에서 사생분들의 원활한 기숙사 사용을 위해 짐 보관실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사생분들께서는 공지를 필히 정독하시고, 보관가능 시작일(12/18)부터 신청서(구글폼)를 제출한 후 행정실로 방문 바랍니다.
[짐 보관실 신청서 링크]
제2기숙사 유료 짐 보관실 신청서 링크
https://forms.gle/UPJfNgq8eCN7mmnz9
제3기숙사 유료 짐 보관실 신청서 링크
https://forms.gle/8NHjkTpCoiDvL5RE7
※ 12월 18일(수) 15:00부터 작성 가능
※ 현재 거주하고 있는 기숙사의 링크로 접속한 후 신청서 제출
※ 폼 작성 시 구글 로그인 필수
(제출한 응답은 짐 보관 이전까지 수정 가능)
※ 오류 발생 대비, 폼 제출 후 캡쳐 및 저장
1. 신청 방법
1) 짐을 보관할 사생분은 해당 폼의 필수 질문에 답변을 정확히 기재
※ 폼 제출 시 [층장 기재 부분]은 절대 기재 금지
2) 폼 제출
3) 제출 후 행정실 방문
※ 신청 시 각 기숙사 행정실에 방문하여 보관 스티커를 작성해, 본인의 짐마다 부착
(미리 행정실에 방문하거나 보관 가능한 날이 아닌 다른 날 방문 시 이용불가)
4) 짐 개수에 따른 요금은 현금으로 수납 [카드, 계좌이체 불가능]
5) 층장과 함께 짐 보관실 방문하여 짐 보관
2. 수령 방법
1) 설정한 보관 기간 이내 수령
2) 수령일 기재 후 수령 확인 사인
※ 행정실 휴무일에는 보관 짐 수령 불가
3. 보관 가능 시간
※ 해당 날짜 이후 짐 보관이 절대 불가 하니 주의.
4. 기간 별 유료 짐 보관 요금 (현금으로만 지불 가능)
※ 방학기간 : 2025학년도 1학기 정규 입사일(2월 22일)까지
ex) 짐 3개, 1일~14일(2주) 보관
-> 유료 짐 3개 = 15,000원
5. 운영 수칙
⦁ 짐 보관실은 기숙사생이라면 누구나 사용 가능
⦁ 짐 보관은 외국인 학생에게 우선권 부여
⦁ 짐은 박스 또는 캐리어 포장이 필수이며, 포장되어있지 않을 경우 보관 불가
※ 포장되어 있지 않은 짐은 보관이 불가능하니, 미리 포장할 박스나 캐리어를 준비할 것
※ 기숙사 행정실에서 박스 및 박스테이프를 제공하지 않으니 직접 구입해 준비할 것
※ 건조대, 간이 옷장과 같은 박스에 포장되지 않는 큰 물건도 짐 1개로 간주
⦁ 보관 최대 수량은 [가로 50cm X 세로 50cm X 높이 40cm] ± 10cm 기준 3박스까지만 가능
※ 따라서 보관 최대 수량은 유료 3개로 총 3개까지 가능
⦁ 모든 짐에는 [이름, 호실, 보관시작 일시]가 적힌 라벨을 찾기 쉽도록 잘 보이는 곳에 부착 보관
⦁ 짐 보관 시 물품 파손은 기숙사에서 책임지지 않음
⦁ 보관 기간 내에 찾아가지 않은 물품은 일정 기간(25년 3월 30일) 이후 폐기 처분
※ 보관 기간을 초과한 짐에 대해서 폐기 혹은 추가 요금 부과
(초과 시 7일 마다 개당 5,000원 부과)
⦁ 다음 물품 보관은 제한함
ex) 라이터, 스프레이 등 인화물질 / 음식물 등 부패 위험이 있는 물품 / 귀중품 및 고가의 전자기기 (모니터, 컴퓨터 본체 등등)
6. 문의처
제2기숙사 : 서울특별시 마포구 와우산로94 홍익대학교 제2기숙사 행정실 (T. 02-320-2403~5)
제3기숙사 : 서울특별시 마포구 성미산로55 홍익대학교 제3기숙사 1층 행정실 (T. 02-338-7440 + ARS안내멘트 + 1)
이메일 : seouldorm@hongik.ac.kr